태국-후아힌 /// 후아힌 바나나바 워터파크 티켓 = klook 클룩 할인코드 예약꿀팁!!!

회원님들 안녕하세요.

클룩 상품 소개드리기위해 인사드립니다.

여행 준비과정에서 여러 좋은 혜택 많이 받아가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클룩 처음 이용하시는 분들은

아래의 링크로 접속하시면 할인쿠폰 받을 수 있으니

꼭 접속하셔서 할인 받으세요^^!

태국-후아힌 /// 후아힌 바나나바 워터파크 티켓

엄청 크진 않지만 가격대비 대만족해요!! 인공서핑장 있어서 실컷타며 놀았어요~ 액티비티는 6개정도 있었던거 같네요~ 40대 3명이서 잘 놀았습니다 ㅎㅎ 부페는 블로그나 태사랑 평이 안좋아서 기대 안했는데 제가 입맛이 싼마이라 모두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 주의사항: 자크, 금속이 부착된 수영복은 피하시는게 좋습니다 많은 좌석과 물놀이 명소가 있는 꽤 훌륭한 워터파크입니다. 성인을 위한 일반 슬라이드 4개, 익스트림 2개(저에게는 너무 극단적이지 않았습니다), 어린이를 위한 다양한 슬라이드가 있습니다. 무엇보다 유유히 흐르는 강이 마음에 들었고, 매우 길고 멋졌습니다. 나는 이 강에 있는 Cthulhu 조각상에 대해 혼란스러웠습니다. 워터 파크가 Lovecraftian 숭배의 일부인지 아니면 뭔가 :)))). 워터파크의 음식은 가격이 꽤 비싸고, 패키지에 포함된 런치 뷔페도 충분히 괜찮으므로 올인클루시브 패키지를 이용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처음으로 여행 모든 플레이어에게 매우 가치가 있습니다. 아드레날린이 솟구친다 그것은 신경계와 뇌에 매우 도움이 됩니다. 일년 내내 쌓였던 스트레스가 다 사라졌습니다.뷔페 음식이 너무 맛있었습니다. 하루종일 먹어도 괜찮으니 추천드려요 워터파크에 놀러오시면 인생이 바뀔 수도 있어요. 구매 프로세스는 매우 쉽고 프로모션은 매우 비용 효율적이고 매우 저렴합니다. 수건, 사물함 받기 VR 승차권이 있지만 군중 속에서 후회 그래서 거의 플레이하지 않습니다 확실히 다시 구입하세요. 매우 보람이 있습니다. 나는 그것을 많이 좋아합니다. 기계는 모든면에서 재미 있습니다.

태국-후아힌 /// 후아힌 바나나바 워터파크 티켓

슈퍼 재미, 슈퍼 비용 효율적인 klook 패키지는 뷔페를 포함하지만 무제한 시간을 먹습니다. 공원에있는 많은 사람들은 아니지만 좋은 가치, 서핑은 재미 있으며 전문 사진 작가는 사진을 찍고 구매해야합니다. 인터넷에서 모든 사진을 총 1,000 바트로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장소는 작지만 완벽하지만 어린이들이 놀기에 적합한 어린이 구역이 있으며, 더 흥미로운 워터 슬라이드가 있으며 암벽 등반 구역에는 고정 신발을 가지고 놀러 매장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추천 할 가치가 있습니다! 재미있는 워터 파크. klook에서 티켓을 구입하면 하루 동안 모든 것을 구매하지 않는 이유가 없습니다. 차이는 10 %에 불과하며 11 : 30-4 : 30 이내에 THB100 리테일 바우처와 점심 뷔페가 무제한 제공됩니다. 한 가지 단점은 규칙에 관한 것이었다. 내 아이는 매우 작고 (단 21 개월), 근위대는 아이들이 워터 슬라이드를했을 때 아들과 동행하는 것을 허락하지 않아서 실망했습니다. 그리고 우리는 우리가 할 수있는만큼 공원을 즐길 수 없었기 때문에, 우리가 지난 달에 간 발리의 워터 파크는이면에서 훨씬 나았습니다. 오늘 정말 좋았어요! 아이들에게 완벽했습니다. 공원에서 구매한 아이템을 구매하려면 크레딧을 구매해야 하지만, 하루가 끝나면 잔돈을 돌려받을 수 있다는 점을 기억하세요. 테마파크 가격을 기대하세요 ;) 정말 재미있었습니다. 후아힌 센터에서 차로 약간 떨어져 있지만 택시나 그랩을 이용하면 저렴합니다. 모든 연령대에 정말 재미 있습니다. 현장 가격이 모든 것에 비싸기 때문에 모든 것을 포함하는 것이 좋습니다 (수건과 보관 용 250B, 11:30에서 16:30 사이에 뷔페 식 390B, 저녁과 점심 모두에 좋습니다). 전반적으로 약간 비싸지 만 줄은 거의 없습니다. Vana Nava 워터파크는 방문하기 좋은 곳입니다. 제 패키지에는 사물함, 수건, 점심 뷔페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일요일에 워터파크 갔는데 사람이 별로 없었어요 기본적으로 시설이 많아서 대기도 안하고 대기해도 여러팀이 있었어요 점심뷔페는 무료로 왔고, 11시부터 16시까지 가세요.

태국-후아힌 /// 후아힌 바나나바 워터파크 티켓

​​